USB C타입을 VGA 신호로 변환하려는 분들 잘 읽기 바람.

본인도 이 젠더를 구하기 위해 며칠 동안 온갖 검색을 다 해봄.

 

그리고 크루웍스라는 제품을 구매했음. 상품평에 화면이 흔들린다는 평이 1개 있었는데 무시했고, 잘 된다는 평만 보고 주문함.

그런데 도착해서 받은 상품을 연결하니 불규칙적으로 특정 사이트에 접속해서 클릭같은 행위를 하면 화면이 흔들리다가 꺼져버림.

 

그래서 본사에 교품을 요구함.

제품을 보냈는데 정상이라는 답변이 옴.

그래서 그럼 환불하겠다고 하니, 택배비 5천원을 부담하라고 함.

부담하겠다고 했음.

왜냐. 이 조막띠만한 물건으로 더이상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인간은 불규칙적으로 예상치 못한 자극을 접하면 - 예를 들면 갑자기 모니터가 뜬금없이 흔들리는 것처럼- 그게 곧 스트레스로 이어진다.)

 

그리고 다시 주문한 제품은 NEXT-JCA111 이라는 2만9천원짜리 제품임.

마감이 훨씬 깨끗하고 문제도 없음. 디자인도 훨씬 좋음.

 

이 세상에 싸고 좋은 건 없다. 단 1개의 나쁜 상품평이라도 지나치지 말 것. 그것이 오히려 진실을 말해 줄 수가 있다.

7천원 더 주고 이렇게 쾌적하게 살 수 있으면 그게 바로 돈 버는 것!!!

 

(삼성 노트북에서는 아직 USB C 타입에 대한 정식 젠더가 나오지 않고 있음. 아마 정식으로 출시되면 5만원 정도 받아먹지 싶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리플 달기 전에 잠깐!!!] 본 블로그는 bk박사님이 지인 및 팬클럽 회원들과의 사적인 교류를 위해 개설된 것으로 박사님과 지인도 아니면서 면식도 없고 팬클럽 회원도 아닌 분이 리플을 달고 싶을 때는 닉네임에는 충분히 본인 소개를 하셔야 삭제되지 않습니다. (특히 한의대생들!!)...(닉네임의 좋은례: 동신대본3홍길동, 종로대신학원김영희, 나쁜례: 지나가다, 저기요, 수험생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