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화제] 김씨 요리연구에 관심 보여  
  

  작성자 : eidtor  
  작성일 : 2003/05/13 09:44  
  조회수 : 24  
    
  김씨가 요리연구에 관심을 보여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씨가 이미 작년에 설립하였으나 고구마삶기 분야를 제외한 연구활동이 미미하여 폐쇄가 검토되었던 병성생활요리연구소가 다시 활력을 띄며 본격적인 연구활동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연구소 측에서는 지난 5월 6일 약 3시간의 검토 끝에 차세대요리기 주계약업체로 LG전자를 선정하고 3일내로 압력밥솥을 도입하는 계약을 체결하였다.
밥솥은 지난 9일에 도착하였으며, 이튿날 병성요리연구소에서는 밭솥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약식재료를 준비하여 피나는 연구 끝에 드디어 지난 토요일 오후 약식제조에 성공했다. 김씨의 증언에 따르면 대추씨 발라내는 작업에서 애로가 많았다고 한다.

김씨 측 매니저에 따르면 김씨가 요리에 계속 관심을 보일 경우 요리연구를 위해 연예활동을 줄이는 방안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약식재료협조 : 홈플러스
반응형


         
[리플 달기 전에 잠깐!!!] 본 블로그는 bk박사님이 지인 및 팬클럽 회원들과의 사적인 교류를 위해 개설된 것으로 박사님과 지인도 아니면서 면식도 없고 팬클럽 회원도 아닌 분이 리플을 달고 싶을 때는 실명으로 충분히 본인 소개를 하셔야 삭제되지 않습니다. (특히 한의대생들!!)...(닉네임의 좋은례: 동신대본3홍길동, 종로대신학원김영희, 나쁜례: 지나가다, 저기요, 수험생, 한의대생 등등 익명으로 하는 질문에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