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7일 저녁, 김씨가 동네 베스킨라빈스에서 목격됐다. 김씨는 평소 이탈리아 카프리를 제 7의 고향으로 생각하고, 틈만나면 이탈리아를 방문하고 있다. 이런 이력으로 지난 2013년 가장 이탈리아를 사랑하는 한의사 10인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 여름 이현우박사님의 이탈리아 여행 중, 특히 피렌체 구도심에 위치한 식당들에 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한 공로로 이박사님으로부터 아이스크림 선물을 받은 것.

당시 김씨가 제공한 식당은 우피치 인근에 위치한 베키오 비꼴로라는 식당과 관광객들이 잘 모르는 산토 스피리또 성당앞에 위치한 Borgo Antico라는 식당이다. 보르고 안티고의 티본 스테이크는 가이드북에 나오는 이름만 유명한 식당과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를 보여준다.<bk>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리플 달기 전에 잠깐!!!] 본 블로그는 bk박사님이 지인 및 팬클럽 회원들과의 사적인 교류를 위해 개설된 것으로 박사님과 지인도 아니면서 면식도 없고 팬클럽 회원도 아닌 분이 리플을 달고 싶을 때는 실명으로 충분히 본인 소개를 하셔야 삭제되지 않습니다. (특히 한의대생들!!)...(닉네임의 좋은례: 동신대본3홍길동, 종로대신학원김영희, 나쁜례: 지나가다, 저기요, 수험생, 한의대생 등등 익명으로 하는 질문에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