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k에게:

bk, 잘 지냈나요? 이제 곧 겨울이 옵니다. 이번 겨울에는 매주 설산에서 뒹굴어보려고 큰 배낭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새벽 결제를 마치고 잠들었는데 일어나서 접속해보니 글쎄, 쇼핑몰이 접속이 안 됩니다. 이 쇼핑몰 알아내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돈 몇푼 아껴보려고 이상한 사이트에서 결제한 자신이 어리석게 느껴집니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당쇼핑몰 주소를 첨부합니다. 도와주세요. 얼마되지도 않는 월급을 쪼개서 사는 거에요. 잘 아시잖아요. 공보의가 얼마나 저렴한 인생인지..어흐흑(기산면에서 케빈이)




케빈에게:


케빈, 안타까운 사연입니다. 참 당황스럽겠군요. 이 세상에는 공짜란 없습니다. 모든 일에는 대가를 지불해야하는거죠. 조금이라도 싸게 산다면 거기에는 시간이나 노력 같은 무형의 재화가 대가로 지불되어야하는거죠. 케빈, 공보의가 시간이 많긴하지만, 이제 곧 제대가 다가오니 시간을 아껴쓰세요.
그리고 이 일은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다행히 카드결제를 했으니 잘 해결될 겁니다. 문제의 사이트는 제가 들어가보니 좀 이상하더군요. 사장과 통화했는데 홈페이지는 공사중이라고 합니다. 오히려 어떻게 결제했냐고 반문하던데요. 시티카드 측에서는 15일 내로 전표를 제출하지 않으면 거래기록 자체가 삭제된답니다. 일단 사장에게 연락해놓았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려보세요.<bk박사>
반응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