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툰이 싹 지워졌다고 호들갑 떠는 애들이 있나본데
그거 언제 지워졌냐면 2013년도 2월이야.
그 당시에 누가 bk툰을 고소했잖아. 너네들 떠받들어 모시는 그 분 말이야.
그 때 bk박사님이 거의 1년 동안 경찰서, 검찰에 불려다녔어.
야 너네들 개원의가 하루씩 진료 접고 KTX타고 마포경찰서, 서부지검까지 갔다오는 거 쉬운 일 아니다.
그때 경찰서 가서 고소장을 봤더니 고소인이 로펌 변호사 3명을 선임했더라고.
박사님이 돈이 없으니까 서면도 다 셀프로 준비해갔잖아. 야 말마라. 1년동안 이거에만 매달려서 한의원 개박살났었어.
고소인은 코배기도 안 보이고. 변호사들만 3명이서 죽자고 달려들더라고.
그때 깨달았잖아.
아 돈이 있어야 이런 수모를 겪지 않는구나.
그래서 bk박사님을 업자의 길로 이끌어주신 분이 바로 그 때 그 고소인이셔.. 내 인생의 멘토! 바로 그 고소인님.
지금도 마음속 깊이 감사한다. 업자의 꽃길을 같이 걷게되어 영광이야.
아무튼 그 당시에 한 50명 정도 고소당하고 박사님처럼 인지도 있는 원장들은 그래도 찍소리라도 내보고 버둥거렸지만 나머지 원장들은 다 입 다물고 조용히 검찰에 끌려가서 처분받았어.
bk툰은 그때 삭제했지. 그냥 두면 리플 단 원장들도 줄줄이 고소당할 판인데.
그때 고소와 관련된 관련카툰은 다 삭제했다고. 오케이? 그 뒤로 삭제한 카툰이 뭐가 있냐.? 전부 다 남아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의계 최고의 카툰 bk툰에 그리 관심들이 없냐. 카툰삭제한지 4년도 더 지나서 뭔 호들갑이여.
아무튼 우리 모두 좋은 교훈 얻었잖아. 바른 소리하면 고소당한다.
대부분 무혐의 받았지만, 그 과정이 개피곤하잖아.
왜 bk툰 지웠냐고?? 야, 너네가 고소해서 지웠잖냐. 기억이 안 나냐? 4년밖에 안 지났어. 고소한 사실 자체를 잊어먹은건 아니지?
왜 bk박사는 업자의 길로 가냐고? 너네가 그렇게 인도해줬잖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하다.
명절때 선물이라도 좀 보내드려야하는데 아직 돈이 없어서 미안하다. 마음만 받길 바란다.
<본 사설은 본지의 입장과 다르지 않음을 밝힙니다.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