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씨 "송윤아 좋아했었다"
작성자 : editor
작성일 : 2003/07/05 12:51 (2003/07/05 14:42)
조회수 : 75
<사진설명: 김씨가 좋아했다고 고백한 탤런트 송윤아>
김씨 고백 "송윤아 좋아했었다"
만능엔터테이너 김씨가 최근 "과거 영화배우 송윤아에게 이성의 감정을 느꼈다"고 고백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김씨는 본지 편집국장과 전화로 잡담을 나누던 중 우연히 지난날 송윤아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김씨는 이날 전화에서 "나는 과거 김희선, 이효리, 정혜영을 좋아하기도 했었지만 연예인과는 절대로 이성교제를 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세웠다. 하지만 한 번 그 선을 넘는 사랑의 감정을 느낀 적이 있다. 바로 송윤아였다. 하지만 난 효리도 좋고 혜영이도 아직 잊지 못하겠다. 지금 몹시 힘들다."고 고백했다.
국내 연예관계자들은 김씨의 이날 발언이 다소 의외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씨가 졸업하던 해인 지난 2001년 9월, 한창 닭짓을 하던 김씨가 정신을 차린 후 송윤아가 나오는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시청하는 등 핑크빛 염문이 나돌았으나 한번도 이런 보도에 대해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다만 본지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연예인을 좋아한 사실이 있으며 그 대상이 S양이었다"고 밝힌 바 있다.
영화배우 겸 한의사로서 지역공중보건 업무에 맹활약 중인 김씨는 얼마 전 새로 구입한 애마 '누렁이'군을 데리고 한창 드라이브를 즐기며 면내 유일한 한의사로서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한다.
푸우양 헐~ '영화배우 겸 한의사로서 지역공중보건 업무에 맹활약 중인 김씨는' 헐헐~ 2003/07/07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