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제] 통합재정수지 흑자로 돌아서  
  

  작성자 : editor  
  작성일 : 2003/07/23 11:29 (2003/07/23 15:28)  
  조회수 : 58  
    
  김씨의 재정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병성생활요리연구소(대표 김병성) 측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6월 재정 결산 결과 흑자를 기록했다고 밝혀 재계에 잔잔한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5월 누렁이 구입 직후 BISP 즉 자기자본총액이 2만원대로 떨어진 최악의 상황에서 한달만에 다시 흑자를 기록함으로써, 김씨의 흑자 행진이 탄력을 받게 됐다. 결산을 마치고 흑자를 확인한 연구소 측에서는 가칭 'T-X프로젝트'를 다시 가동하여 김씨의 연봉을 2010년까지 X억까지 끌어올린다는 기존계획을 달성하기 위해 김씨의 신의료기술 개발을 더욱 채찍질할 전망이다.

한편 지난 달 총 수입이 OOO만원으로 연구소 측에서 계산한 김씨의 적정보수의 6%에 불과. 김씨를 더욱 침울하게 했다고 한다.

김씨의 일부 안티팬들 사이에서 김씨의 적정보수가 지나치게 높게 계산된 것이 아니냐는 지적에 대해 김씨는 "그렇지 않다. 사람은 자신이 스스로 생각하는대로 된다. 내가 X억짜리 인간이라고 생각하면 언젠가는 정말 그렇게 된다."고 하여 자신의 망상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피력했다.

한편 본지가 비밀리에 입수한 김씨의 카드결제 대금청구서를 살펴본 결과, 도서구입비 XX만원, 친지들에게 제공한 한약 대금 XX만원, 엥겔지수관련 식료품 및 요리기구 구입비 XX만원, 누렁이 밥값 XX만, 기타 잡비 XX만원으로 흑자라고 하지만 액수가 적어 기대에 크게 못 미치는 것으로 드러났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씨의 재정상태를 더욱 호전시키기 위해서, 연구소 측에서 요리기구 구입을 자제할 것을 요구했으며, 지난달 누렁이 구입시 소속사 사장으로부터 긴급대출한 XXX만원을 떼먹고 오리발을 내미는 방안을 고려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머리커 病! 性生活 搖理 硏究所 2003/07/24  
  
푸우양 G.O.O.D!!!!!!!! 2003/07/26
반응형


         
AND